전체 글 (34) 썸네일형 리스트형 회사 일이란게 참 어렵네 이직 후 새로운 사람들과 잘 지내보려고 나름 노력하고 있지만 쉽지 않다 매일 보이지 않는 한숨을 쉬며 버티고 있다 전 직장에서 일하던 패턴, 사람, 환경이 전부 바뀌다보니 진행하는 일에 트러블이 생기는 것은 매일매일이고 앞으로 치고 나가야 할 타이밍을 사람들과의 트러블로 벌써 여러번 놓친 나는 이제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 수년간 직장 생활하며 버티고 버텼지만 나란 사람은 회사 생활이 맞지 않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차라리 TV나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 사람들처럼 확 내 회사를 만들어서 이끌어나가볼까? 하는 생각이 들다가도 그럴 배짱도 없는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나도 언젠가는 사업체를 뭐라도 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자신이 없다. 내가 하던 일과는 완전히 다른 업종에.. 이전 1 ··· 9 10 11 12 다음